PC용 LMS | 회원수강신청
※ 수업예약방법은
①회원직접등록(회원직접등록 → 관리자역활 없음),
②회원수강신청(회원신청 → 관리자승인) 으로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관리자는 수업예약방법을 선택하여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.(① 및 ② 동시 운영불가)
또한 ③자유등록(수업을 한개씩 낱개로 회원이 직접 등록)을 선택하여 ① 또는 ②을 운영하면서 동시에 추가로 같이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.
◼ 이를 위해서는 관리자페이지에서 관련 설정을 해야합니다. 관리자기능을 참고하세요.
<관리자가 등록한 수업과정(결제내용)을 선택한 후, 수강신청을 합니다. 수강신청이 접수되면 관리자는 수업을 등록하여야 수업예약이 완성됩니다.>
◼ 온라인입금 결제를 선택하여 신청하였으면 입금확인 먼저 하신 후에 수업을 예약하셔야 합니다.
Mobile LMS | 회원수강신청
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PC용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